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건강과 안전, 감성까지 담은 똑똑한 물병 '써모머그' 이벤트!

by 금이아빠s 2017. 8. 3.

동물 물병 너무 내 취향인데?



안녕하세요

금이 아빠입니다.


너무나 귀여운 물병을 발견해서 올려보아요

사실 저번 홍콩 여행을 갔을때 보았던 건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할인 행사도 하고 있어서 올려봅니다.



어떤가요??

너무 사고 싶지 않나요?;;

저만그런건가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북금곰이 귀엽네요 ㅎㅎ

보온성도 좋고

일단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사보고 싶네요









[이벤트 페이지]



befe?

※ 베페 32회 서포터즈로 선정되어서 작성한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