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드디어 베페 베이비페어 방문!

by 금이아빠s 2017. 9. 10.

오래 기다렸다!

빈손으로 갔다가 양손은 무겁게!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페 베이비페어'를 가는 날 입니다!

금이엄마랑 같이 가고는 싶지만 아직 조리원에 있고

내일 조리원에서 나오는 날이라



저는 친누나와 조카(지유)랑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저희 누나가 베페가기 2주전부터 저에게 자주하는말이

"얼른 가고 싶다!", "얼른 돈쓰고 싶다!"


"... "

"매형이랑은 이야기 된거지?"


"... "








베페에 가서 해야&사야 할일


- 일반기저귀 

- 천기저귀 (밤부베베)

- 아기욕조

- 젖병소독기 (햇님)

- 크림, 오일, 수딩젤

- 제로나 플러스 장착 및 동작 설명듣기

-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장착 및 동작 설명듣기

- 라운지이용 하기

- 앱으로 스탬프 찍기


할일이 많네요..;;







"선착순이벤트"



저번에도 소개해 드렸던것 처럼 베페에는 '선착순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목, 금은  입장객

금, 일은  임산부

에게만 선물을 주더라고요..



저희가 가는 토요일날에는 선착순 이벤트가 없는날!

ㅠㅠ


그리고 저희누나 집이 멀어서 일찍은 힘들어서 천천히 방문!








주차를 하고 전시장으로 층으로 올라오면 'INFORMATION' 유모자를 대여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유모차를 가져왔기때문에 패스!


먼가 좀 긴장이 되더라고요^^;
왜그럴까요 ㅎㅎ




입장권을 받기위해 ​발권하는 쪽으로 가는데!

제가 너무나 좋아하던 강풀 만화!

오오오!!


다른 분들 사진으로만 보던 포토존이 여기있었군요!

ㅎㅎ 사진찍고는 싶지만..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부끄러워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먼가 이상하게 뭉쿨해지는 그런 느낌이들더라고요

강풀씨도 오신다던데.. 볼수있을까요?? ㅎㅎ




​입장권을 받는 곳 입니다.

저는 프리미엄 멤버 이기도 하고, 서포터즈 이기도 하니까

여기서 따로 받았습니다.




A1  입구로 입장!


제앞에 자꾸 저분이 보이네요;;

죄송합니다..

일부러 찍으려고 한건 아닌데..



 

처음으로 본 매장은 'Inglesina' 

유모차가 상당히 고급지지만 왼쪽 오른쪽 바퀴가 움직이지 않아요..

집에서만 써야할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ㅎㅎㅎ;;


저에게는 부담스러운..

그래도 이쁘긴이쁘더라고요




해야 할일 중에 앱으로 스탬프 찍기!


시도해볼려고 했는데요..

앱이 말썽을 부려서..ㅠㅠ

아무리 껐다 켜도..


이렇게 빨간색으로..

흐아..

매장앞으로 가서 찍어도 찍히지가 않아요..ㅠㅠ

어찌 해야할까 싶어서 여러번해보았지만..


그래도 안되서 저는 ​포기..








알집매트가 아닌 '디자인 스킨 매트'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그냥 바닥만 깔아두는 것이 아니고

매트로 집도 만들고, 의자도 만들고,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저희 누나도 추천해줬어요 ㅎㅎ


'사노산'에서는 로션과 샴푸를 겟! 하시는 누나님..


사노산 브랜드는 독일 브랜드로 저도 괜찮은걸 알고 있어서 사려고 하였으나..

금이엄마가 직접 만든 비누로 씻기신다고 하여

절약하게 되었습니다

+_+/ 굿!




프리미엄라운지에 도착했습니다 !

이곳에서 베페 서포트즈 선물인 베페백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은 이미 알고 있지만 직접 하나하나 얼른 확인해 보고 싶네요

라운지 혜택인 커피 무료 !

조카가 함께가니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과자와 음료도 함께 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



​'순성 카시트' 매장입니다.

부스가 엄청 크더라고요 ~

'팀슨', 아이들을 위한 주방놀이 !

누나가 엄청 갖고 싶어하더라고요

조카가 이제 엄마를 따라 같이 요리를 하고 싶어하고 하니

조카만을 위한 주방을 만들어주고 싶은가봐요 ~



​'그로미미' 매장 입니다.

아기들을 위한 젖병과 빨대컵입니다.

누나가 빨대컵을 보고 있네요

우리 금이(이한)는 언제 빨대컵을 들고 먹을까요




'리틀포레스트'!

베개 소개해 드렸었죠 ~

아기들이 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도 있네요 !

금이엄마가 보면 엄청 좋아했을 것 같네요






'​해님 젖병소독기' 입니다.

사이즈도 크고 나중에 아기 식기와 장난감까지 소독하여 쓸 수 있다고 합니다 !

금이(이한)는 주로 모유를 먹겠지만 

외출 시나 밤에는 분유를 먹일 예정으로 필요할 것 같아서 겟! 하였습니다.

누나가 선물로 사줬거든요 ㅎㅎ

누나는 2세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램프도 구매했어요



요렇게 아기들만을 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더라고요 !

정말 정말 귀엽더라고요

저도 금이(이한)를 위한 공간을 나중에 마련해 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금이엄마도 봤으면 나중에 꼭 해주자고 했을 것 같아요 ㅎㅎ


아기들을 위한 장난감이 너무너무 많죠?

나중에 금이(이한)가 유모차 타고 다닐 때 유모차걸이 해주면 얌전히 잘 타고 다닐까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코블럭' 부스에는 직접 코블럭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아기들이 모르고 밟거나 해도 다치지 않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정말 정말 귀여운 의자들이 많은 하이주 !

금이(이한)가 앉으면 더 귀여울 것 같네요 ㅎㅎ




조카가 너무 좋아하는 뽀로로 !

다행인지 불행이지 조카는 자고 있었네요 

제가 생각치 못한 장난감이 많아 신기하고 놀랐어요 ~

물놀이를 하면 뽀로로 머리에서 물이 뿌~ 하고 나와요 ㅋㅋㅋ

어찌나 신기하던지..ㅋㅋ




​베페가면 할일 중 하나 !

싸이벡스 제로나플러스 사용법 확인하기였죠?

그래서 부스에 방문했답니다 ~

역시 사람이 많군요

사람이 많아서 인지 이미 제품을 구입한 상태여서 인지 몰라도

직원이 엄청 불친절하더라고요..........

사용법을 물어보니 설명서 보고 하라는 답변을 들었네요

금이엄마가 옆에 있었으면 싸움날 뻔 했어요 ㅎㅎ

제품은 좋은것도 알고 비싼것도 알고 다 알지만 서비스가..

사람들이 많이 와서 힘들어서 그렇게 대응하신거라 생각하겠습니다. ㅎㅎ





​베페 현장에서도 바로 !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베개도 주고요 ~

라운지도 이용가능 하답니다.



'히치아이 히치백' !

보온보냉이 가능한 히치백

금이(이한)와 나들이를 갈 수 있는 날 시원한 음료를 히치백에 넣고 가고 싶네요 ~

뭔가 까마득하면서 아쉬운 느낌이네요ㅎㅎ

히치백은 따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서포터즈 사은품으로 받았거든요 +_+/ 얍!





​'마더스콘 부스' 입니다. 

뭔가 초록초록한 느낌이네요 ~

이곳에서는 조카를 위한 비눗방울을 겟 하였습니다.

예전에 완구거리에서 구입했던 적이 있는데

조카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

그래서 누나가 겟 !





'디즈니베이비' !

디즈니는 평소에 금이엄마가 정말 정말 좋아해요

여기 왔으면 큰일날 뻔 했네요


'vtech'

저희 누나가 국민 장난감이라며 알려줬습니다.

아직 초보라 어렵기만하네요

조카가 열심히 가지고 놀던 장난감 !

지금 금이(이한)를 위해 저희 집에서 대기 중 입니다 ~




'밥부베베'

기저귀를 사러왔던 밤부베베 입니다.

저희는 그냥 천기저귀만 사려고 했는데 

천기저귀랑 기저귀커버까지 있는 패키지로만 판매한다고 하여

그냥 구경만 하고 오게 되었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마더케이' !

아기를 위한 엄마를 위한 여러가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죠?

다른 브랜드들도 마찬가지인가요?

이 곳에서는 금이엄마를 위한 수유패드를 구입하였습니다

전에 면세찬스를 이용해 108매짜리를 구입했었는데

금이(이한)가 나오고 병원에서 조리원에 있는 지금까지 거의 반정도를 사용했더라고요

이렇게 빨리 없어지는 소모품일 줄은.....

금이엄마도 몰랐겠죠?








" 서포터즈 사은품으로 받은 '배패벡' "


구성품이 정말 많더라고요

'

기저귀가방, 써모머그 애니멀보틀, 코블록, 해피퍼프스, 무스텔라 여행키트, 향균지퍼백, 

아기 세탁비누, 넬피오레 물티슈, 12곡 인절미 과자, 퐁당 과일음료, 보리차티백,

리베로 기저귀, 보솜이 기저귀 + 보온보냉이 가능한 히치백

'

정말 많죠??

흐흐흐


제가 좋아하는 코블록도 10pc가 있어요~+_+/



그리고 귀여운 애니멀보틀!!

앵그리 버드처럼 생겼어요 ㅠㅠ

저는 백곰이 너무나 맘에 들었는데요..ㅠㅠ

그래도 신기 귀엽긴해요 ㅎㅎ

그런데 빨대가 신기하더라고요

원래 저렇게 생긴건가요??

금이(이한)는 언제 쓸수있을까요??



정말 알찹니다!

매번 베패백 상품은 달라지는데요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저렴해요! 39,000원으로 겟!할수 있어요

ㅎㅎ

가격대비 구성품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내일(11일)까지 이군요. 


금이 용품을 하나 둘 사면서 박람회에 가면 필요한 물건들을 한번에 보고 살수 있을것 같아서

얼른 가고 싶었는데 갔다오고 나니 먼가 숙제를 다끝낸 기분이랄까요?? ㅎㅎ


다음 베페는 2월 이라고 하더라고요.

※ 33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2018년 2월 8일(목)-11일(일) 


다음번에는 금이(이한)이랑 같이 올수 있을까요??

상상이 안가네요 ㅋㅋㅋ








" 8주 "

베페 서포터즈를 8주동안 했네요.

서포터즈에 선정되었다고 연락받았을때 금이엄마랑 같이 신기해 했었는데..

그 사이에 금이도 태어나고, 인터뷰 요청도 받고, 직접 프리미엄 가입도 해보고

이런 저런 일들이 많았네요



'독박육아'라는 말이 있죠?!

금이엄마한테는 해당되지 않게 해주고 싶어서 신청하고 활동을 시작했었습니다.


베페에서 알려주는 글들을 보면서 많이 공부가 된것 같아요.

비상약은 이런것들이 있고, 간단히 만들어줄수 있는 이유식도 알려주고.

정말 많은 정보를 여러매체에서 알려 주더라고요.


그래서 금이엄마 혼자가 아닌 같이 준비하고, 알아갈수 있었던것 같아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던 8주

재미있게 잘 마무리 된것 같아 좋았습니다.







이전글

2017/07/21 -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 32회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하세요~

2017/04/28 -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 - [정보] 프리미엄 서울베이비키즈페어






※ 좋은 기회가 되어서 베페 베이비페어 서포터즈로 활동도 했었고, 금이 용품도 사야해서 베페 베이비페어에 갔다온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