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웹툰] 육아 있는 삶 - 나의 존재

by 금이아빠s 2017. 9. 2.

"나는 여기 있구나."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금이나 태어난지 7일차!

시간이 정말 금방가는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 '베페 베이비페어'도 얼마 남지 았네요

얼른 가서 금이꺼 사와야 할껀데..


그전에 마지막화 웹툰이 나왔습니다!!

제가 최근에 보던 웹툰중에 가장 재미있게 보고있는 '강풀 웹툰'


금이엄마도 몇일 되진 않았지만

금이에게 모유를 먹이고 유축도하고 쉬는게 쉬는게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퇴근하고 오면 항상 금이랑 있고

그럴때 내인생은? 이런생각이 들것 같네요..


아기를 위해 내 삶을 잃어가는..


그런 내용의 웹툰 입니다.





[웹툰 보러가기]

webtoon
webtoon
webtoon
webtoon
webtoon
webtoon




이전글

2017/09/02 - [육아이벤트, 정보/32회 베페 서포터즈] - [웹툰] 육아 있는 삶 - 나의 존재

2017/08/25 - [육아이벤트, 정보/32회 베페 서포터즈] - [웹툰] 강풀과 함께 하는 베페 육아 웹툰 "육아 있는 삶" - 익스트림 육아 체험

2017/08/17 - [육아이벤트, 정보/32회 베페 서포터즈] - [웹툰] 강풀과 함께 하는 베페 육아 웹툰 "육아 있는 삶" - BOLO LIFE







befe?

※ 베페 32회 서포터즈로 선정되어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