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 아주 칭찬해!

by 금이아빠s 2017. 9. 18.

젖병, 칫솔, 소독집게

아이가쓰는 물품은 모두 소독!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요즘 집에 택배가 엄청 오고 있네요..

ㅎㅎ;;


9일날 베페 베이비페어에 갔을때 친누나가 선물해준 '젖병소독기'가 왔습니다.

저희누나는 해님 1세대? 2세대?를 쓰고 있어서 너무 좋다며 저에게 3세대를 선물해 줬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


현장에서 주문을 할때는 출산예정일을 물어보시더군요..

날짜에 맞쳐서 배송을 해준다며..


저희는 이미 나왔습니다!

"오늘 가져가도 되나요?"

"박람회에 새상품이 없어서 택배발송만 됩니다."


그렇게 기다리며 7일 정도 만에 받았습니다.


아기가 생기면서 정말 공간이 많이 필요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은집으로 이사가면 어쩌지..ㅜㅜ






"해님 젖병소독기 3세대"

구성품은 본체, 선반 2개, 살균 램프 2개, 칫솔걸이, 설명서, 전원선

이렇게 들어있더라고요


생각보다 가볍고 설치도 간단해요

본체 뒷면에 전원선 연결하면 끝!

기본적으로 살균 램프는 2개가 달려있고요

나중에 교환해서 쓰라고 추가로 2개 더 있더라고요

그리고 넓어요!






젖병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젖병 하나 분리하면 3개로 분해되자나요

(몸통, 쪽쪽이, 중간 연결부분) ^^;; 명칭을 잘몰라서..


그래서 넓은게 필요한것 같아요!

여튼 굿굿 입니다.


버튼은 4가지!

auto모드 : 건조와 살균을 자동전환, 동시에 진행하는 기능 제품과 상황에 따라 3가지 코스 선택 가능

살균 : 살균만 원할때 사용하는 기능

건조 : 건조와 환기를 원할때 사용하는 기능, 제품과 상황에 따라 3가지 코스 선택 가능

멸균보관 : 보관을 원할 때 사용하는 기능, 설정코스 완료후 최대 8시간 보관



저는 설명서도 안보고 auto모드로만 몇일 사용해 보았습니다.

ㅋㅋ;;


블로그를 적으면서 찾아보니 이런 기능이었다는걸 알았습니다.^^;;

멸균 보관 이것도 사용해볼만 한것 같아요

최대 8시간 까지

2시간 간격으로 1분씩 소독해 주는거라고 하더군요


말은 좀 어려우니 위에 설명페이지 가셔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림으로 보면 쉬워요!



누나, 병원, 조리원, 박람회에서 받아온 것들이 많아서 그런지 꽉 차네요 ^^;;


아!

블루투스 기능도 있다고하던데..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

없어도 너무 좋은걸요? ㅎㅎ;


집에서 해보고 이어서 적겠습니다.ㅎㅎ



저희는 낮에는 모유, 저녁에는 분유

이렇게 하고 있지만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ㅎㅎ




친누나가 직접 구매해줘서 사용해보고 적은 후기 입니다.

   모유수유를 한다해도 분유를 먹여야할 상황이 있더군요..

   그래서 소독기가 필요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