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32회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하세요~

by 금이아빠s 2017. 7. 21.

우리 아기를 위해서라면 한번쯤은 가 보아야죠?!



안녕하세요.

금이 아빠입니다.


저희 금이가 9월 6일이 예정일 이라서

9일, 10일 중에 32회 베페에 가보려고 합니다.

아직 사지 못한 물건들이 몇가지 있어서요 ㅎㅎ



사실 31회때도 가보긴 했었습니다.

금이가 생기자 마자 가보았는데요..

그때는 정말 1도 모르고 갔다가 태아보험만 들고 왔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베페 회원가입회원정보 업데이트하시면 무료입장이 된다는것!

+_+/룰루~


[이벤트 페이지]


아이가 있으신분들이나 저희와 같은 출산전인 분들도 베페나 서베키나 한번쯤은 다~ 가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닌가요?;;

저만 그런건가요;;


아이를 위해서 먼가를 준비한다는게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준비할것도 많고 살것도 많고.. 

알아야 할것도 많고..

베페에 가서 정보도 알고 하면 좋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러 베페가 있지만 코엑스에서하는 베페가 가장 규모도 크고 볼거리도 많다는 점!





헉!

<선착순 입장객 선물>

- 9월 7, 8일: 코블록 큐리어스(24pcs) 증정

- 9월 8. 10일: 임신부 대상 - 리틀포레스트 에릭칼 아기베개

(산모수첩 또는 진료카드 꼭 챙겨오세요!) 




이런것도 하나요?;;

엄청일찍가야하나.. 고민되네요..ㅋㅋ

9일날은 암것두 없군요..

전.. 이렇게 10일로 결정..;;;;

아차차! 전 임신부가 아니죠;;....8일날 갈까...흐음..




※ 32회 베페서포터즈로 선정되서 작성한 글이지만 제가 그전에 가보고 느낀점을 적었습니다.

   






아!!

팁!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엑스에 가게될때 저는 자동차 카드로 쓰고 있는 RPM카드에 제휴가 되어있는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는데요

코엑스 바로 옆쪽 맥도날드 골목길에 있어서 저는 항상 거기에 무료로 주차를 하고있습니다

+_+/







befe?

※ 베페 32회 서포터즈로 선정되어서 작성한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