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

[ev] Concord REVERSO.PLUS i-SIZE

by 금이아빠s 2017. 5. 15.
Concord REVERSO.PLUS i-SIZE


9월에 금이가 나오기때문에 카시트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제가 사고 싶었던 콩코드 REVERSO.PLUS i-SIZE가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겸사겸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콩코드는 웬만큼 찾아보시면 다들 아실거에요

머랄까..

제가 느끼는 콩코드 = 볼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 하는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concordstore'



유럽기준으로 '최소 15개월까지 뒤보고 앉기'를 의무로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2018년도 기준 측면충돌도 OK!


그리고 ISOFIX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장착도 쉽고 더욱 안전하다고 하더라고요

제 차는 다행히 ISOFIX가 가능한 차라 다행입니다.ㅎㅎ


※ ISOFIX

- 안정벨트 고정이 아닌 카시트를 차량에 흔들림 없이 고정하는 장치


천연소재 천,

목 부분 높이조절도 단계별이 아니고 아이의 높이에 맞쳐서 조절이 가능하단점!

알류미늄 프레임으로 카시트를 더욱 안전하게!


오!


글쎄요..

이 글이 홍보 성 글이 될수 있겠지만..

제가 찾아본 결과 콩코드가 괜찮게 느껴저서..ㅎㅎ;




그리고 현제 이벤트 중인 글을 보니

자동차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모트라인 노사장'을 알고 있었는데

콩코드+모트라인 에서 이벤트를 같이 하더라고요


모트라인 오.. 엄청나다..

노사장님..


아.. 영상속 기간은 16년 12월31일까지군요..


이미 2016년에도 한번하고

이번에 또 하더라고요!!


[ 1편 / 유아용 카시트 장착에 대한 바른 이해  ]


[ 2편 / 콩코드 모트라인 유아용 카시트의 올바른 이해 2 ]



노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원래 노사장님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ㅎㅎ

욕이 한마디도 없어서 그런가요? 공부를 한느낌이랄까요? ㅎㅎ





콩코드 카페 이벤트 [EVENT] 모트라인 영상 속의 자막 맞추기!!

콩코드 네이버 카페에서 현제 이벤트 중인 페이지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2일~16일 입니다.

내일 까지군요 ㅎㅎ


10만원에 REVERSO.PLUS i-SIZE를 사용해 볼수 있다는 점!

이런 행운이 저에게도 오면 좋겠네요 ㅎㅎ


안와도 살거지만요..

그래두 기대해 볼게요~



아! 이벤트 답은 위 영상에서도 노사장님이 말해줍니다.

 i-SIZE 에는 [최소 15개월 이상 후방 사용]을 전제로 합니다.




※ 이번 글은 이벤트를 위한 글 + 제가 평소 카시트를 구매할생각으로 찾아보다 작성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