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ybex Sirona Plus

by 금이아빠s 2017. 8. 22.

안전하면 Cybex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이제 정말 카시트를 사야 하기때문에 

마지막으로 정말정말 사고 싶은 브랜드

'cybex'를 알아볼까 합니다.

+_+/




"사고 싶은거 사면되지 왜 이것저것 알아봐요?"

"이상하게 사고 싶은건 비싸.."

"..."


저희와 비슷한 상황에 처한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만 그런건가요? ㅋㅋ


사실 카시트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어떤게 좋고 괜찮은지는 사실

개인 취향! 이라고 생각해요



'cybex'에는 바구니형도 있지만

저는 바구니형은 패스!


그래서 'Sirona'로 선택!

'Sirona'는 기본, Plus가 있어요


 차이점은 '원단, 안전 쿠션' 

그렇게 차이가 나는건 아니더라고요


사용 후기를 찾아보니 '안전 쿠션'은 안전을 위한거긴 하지만

불편해서 잘안쓴다는 글을 본것 같아요


그리고 '원단'은 때가 잘타고? 그렇다는 글도 보았습니다.


가격차이는  730,000 , 990,000 = 260,000 

비싸네요;;

* 비교 가격은 공식쇼핑몰 가격 차이 입니다.



역시..

부자들은 많아요..



'Sirona'기능 을간단히 나열하면요

1. 신생아때 부터 5살(18kg)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2. 간편한 승하차 포지션 / 360도 회전이 되서 전,후방보기도 되고 내릴때 돌려서 내리고.. 

3. 원-클릭 ISOFIX 아이소픽스 설치 

4. 시트-투-샤시 기술 

5. 조절형 L.S.P 시스템(일직선형 측면 보호대) 

6. A.R.T 기술 탑재된 조절 가능한 안전 쿠션 

7. 11단계 머리보호대 높이조절 

8. 원-핸드 시트 각도 조절 (후방보기 7단계) 

9. 원-핸드 시트 각도 조절 (전방보기 5단계) 



많네요..

장점이..

5살 남자아이를 키우시는 회사 차장님이

"기능이 많으면 원래 비싸요.."


당연한거겠죠 ㅎㅎ


디자인적으로도 괜찮고 안전 해서 좋네요

아래 이미지들은 제품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연히 사이트가시면 볼수 있어요 ㅎㅎ;;

카시트를 고르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셨길..






[Cybex 쇼핑몰]














※ 본 포스팅은 금이아빠가 너무나 사고 싶어서 공부할겸 적다가 올리게된 글입니다.ㅎㅎ






카시트 관련 이전글

2017/08/17 - [육아이벤트, 정보/32회 베페 서포터즈] - [ev] 페도라와 함께하는 베페 카시트 캠페인 '카시트 장착은 언제나 옳다!' 이벤트!

2017/06/16 - [육아이벤트, 정보] - [ev] 브라이텍스, 롬머키드 신상품 출시기념 라인업 퀴즈 이벤트

2017/05/15 - [육아이벤트, 정보] - [ev] Concord REVERSO.PLUS i-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