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거실을 운동장처럼! 알집매트 에코 실리온 280XG

by 금이아빠s 2018. 4. 13.

안전하고 친환경!

거실에 매트를 깔아요~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저희집에는 매트가 깔려있는데요.
조카 지유가 사용하던 것 이랍니다.
그래서 사이즈도 작고 낙서도 되어있어요.
그래도 사용하기에는 좋습니다

며칠전 아침을 하고 있는데..
금이가 침대에서 쿵!
금이엄마는 그날밤 잠을 너무 못자서 자고있었습니다..

너무나 소리가 커서 놀래서 가보니 금이엄마가 안고있더라고요..
어찌나 놀랬던지..
회사를가야하나 병원을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금이엄마랑 금이를 병원에 보냈습니다.
그나마 가까운 서울대병원으로요.


그 일이 있은후 매트를 사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침대 프레임은 당연히 빼버리고 주변은 기존에 쓰던 알집매트를 깔아두었습니다.



거실에는 가장 좋다는
​​‘알집매트 에코 실리온 280XG 1+1’
을 구입!!

마침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을 한다고 해서 그냥 구입했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수있긴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이즈는 가장큰걸로!
배송오고난다음에서야..
나의 욕심이 과했구나..
라는걸 알게 되었지만요.. ㅎㅎ;;




일요일 아침!

집청소를 하고있는데 택배아저씨께서 오전에 가져다 주시더군요.

따란!!
저희는 무난한 ​‘실버그레이’​로 겟!

상당히 크네요..
하나를 펼쳤는데..
‘다른 하나는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요..;;




기존에 있던 매트입니다.
상당히 작죠??
두께또한 차이가 정말 심하게 차이나더라고요!

굿굿 입니다 정말!
상품은 좋아요! 이쁘고요



30분 정도 쇼파를 옮기고 이리저리 물티슈로 거실을 닦고 정리를 한 후 모습입니다.

​‘정말 아기를 키우는 집이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학창시절 앞구르기, 뒷구르기를 하던 그 매트가 생각이 나기도..

금이가 넓은 공간에서 안전하게놀고 자고 하면 좋겠단 생각만 듭니다.

치발기에 쓰이는 소재로 한번더 코팅이되어있다고 본 것 같아요.
그만큼 아기에게 좋다는 거겠죠?
그래서 비싼거겠죠..
그렇게 믿겠습니다.. ㅎㅎㅎㅎ;;




금이가 열심히 알집매트 위에서 피아노를 가지고 노는 모습입니다.

아!
알집매트에는 저렇게 마크가 붙어있더라고요?!
여튼 상품은 상당히 만족 합니다.




나만의 평가

장점​
​- 친환경!
- 소리가적어요!
- 밀림도 적어요!
- 두꺼워요!!
- 마감처리 좋아요!!


단점
​- 비싸요!
- 너무커요 ㅋㅋㅋ( 제실수죠..)
240으로살걸..
보행기를 타고 돌아다닐 공간이 줄었어요..
이건 하나를 선택하면 하나를 잃어야 하는 상황!



금이아빠가 직접 구입하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이전글

2017/07/27 -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 [ev] 알집매트 에코 칼라폴더 무료체험단 모집!

2017/07/21 -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 [ev] 믿을 수 있는 국민매트 '알집매트' 이벤트!






 금이아빠가 직접구입해서 적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