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이지피지 흡착식판으로 이유식을 먹여요!

by 금이아빠s 2018. 4. 13.

흡착식판까지 직구라니..

안전한 아기식판!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요즘 이유식을 먹이고있어 식판을 주문했었는데요.
이지피지 흡착식판’이 도착했습니다~
와~~~+_+/



저녁에 퇴근하고 상품을 확인하다보니..

어두침침 하네요..^^;;
색상은 분홍분홍 이랑 회색 입니다.

하늘색? 비슷한걸로 사고싶었지만 거의다 품절..
눈물을 머금고 스마일 식판은 회색으로 구입했습니다.
볼식판은 분홍색으로!





​조금 밝은 곳에서 찍어보니 색상이 완전 다르죠??

​이 색상으로 보시는게 맞을것 같네요 ㅎㅎ

아!! 동그란 스마일 식판은 외출하기편하라고 작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네모에 스마일 식판은 더 큰거라고.. 금이엄마가 알려줬습니다.

전 같은 사이즈에 동그랗고 네모고 그런줄만알았는데..
그게아니군요..





금이 식탁의자에 올려보았습니다.
딱! 맞아요!!
굿굿 입니다.

내일 금이가 식판에다가 이유식을 먹겠죠??
으흐흐흐흐 :D
혼자만의 상상에 빠집니다..





다음날..

금이엄마가 보내준 사진입니다.
금이가 엄청 열심히!
치열하게!
박력넘치게!
팍!!! 팍!!!
장난치며 먹었다는..

사방에 파편이..


잘사용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ㅎㅎ



여행갈때도 들고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여행계획이 있어서 들고가서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전글

2018/04/10 - [금이아빠/육아] - 자기주도 이유식 식판! 안전한게 뭘까??





 금이엄마가 고르고 금이아빠가 주문후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여행갈때 들고 다닐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