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엄마/육아

밀크프렌즈 쿠션 팬티기저귀

by 금이아빠s 2018. 4. 8.

안전한 기저귀 에어쿠션 기저귀 !


안녕하세요 금이엄마에요 ~ 

금이는 주로 천기저귀를 사용하지만 외출시나 밤잠을 잘때는

아직 일회용 기저귀를 사용중이랍니다 ㅠ

언젠가는 꼭 외출시에도 밤잠시에도 

모두 천기저귀를 하는 날을 꿈꾸고 있어요 ^ ^


오늘은 새로운 기저귀 !

그동안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소개를 못해드렸네요 ㅠ

다음에는 저희가 써본 기저귀들에 대해 간단하게 후기를 써볼게요 ^ ^


오늘은 며칠 전에 구입한 밀크프렌즈 팬티기저귀를 소개해 드릴게요 ~


밀크프렌즈 팬티기저귀는 특이하게 도톰해요 

요즘 기저귀들의 트랜드는 얇은 것이 특징인데

밀크프렌즈는 쿠션 ! 도톰함을 무기로 앞세우고 있어요 ~

아기가 쿵 ! 엉덩방아를 찧을 때 얇은 기저귀는 

엉덩이가 충격을 그대로 받겠지만

쿠션기저귀는 기저귀가 진짜 쿠션 역할을 해줘서

충격이 좀 덜하대요 ~


얇은 기저귀는 그만큼 원자재를 줄인건데

밀크프렌즈 쿠션기저귀는 원자재를 오히려 20%나 더 넣어 만든다고 해요



    


요렇게 예쁜 상자에 와요 ~

예쁜상자를 열어보면 패키지도 예쁘죠? 





기저귀 앞면, 뒷면 모습이에요

앞에 그림은 패키지그림과 같아요 ~

그리고 앞면 뒷면 이렇게 글씨가 써져있어요


전 그동안 밴드형만 사용해봤는데 

한창 뒤집고 배밀이하는 요즘 밴드형은 정말 힘들더라고요 ㅠ

그런데 어제오늘 외출해 사용해보니 

외출시에는 밴드형이 편할거 같아요....

바지를 다 벗기고 다시 입혀야하니.. 왜 그생각을 못했는지...



  


금이가 착용하고 있는 뒷, 앞, 옆모습이에요 ~

팬티형 처음 입혀봤는데 너무 잘 맞고 귀여워 혼났어요 ㅎㅎ

그래도 빵실빵실 귀여운 엉덩이는 천기저귀가 최고 !


아 ! 금이는 이제 8키로 정도로 M사이즈를 착용 중이랍니다 ~

M사이즈는 5~10키로 착용 가능하다네요

8키로에 팬티형기저귀는 없는데 밀크프렌즈에는 있어서

신기해서 구매한 것도 있어요 ㅎㅎㅎㅎ


저는 그동안 얇은게 그래도 땀도 덜차고 편안할거란 생각에

일회용 기저귀는 얇은 것만 찾았었는데

밤잠잘 때 착용하고 중간에 기저귀 갈때보면 

왠지모르게 바지가 젖은거 같은 느낌? 

뭔가 촉촉한 느낌?이 들때가 많았어요 ~

그래서 기저귀 밖으로 새어나왔나 만져보기도 했었거든요


그런데 밀크프렌즈는 전혀 ! 

바지가 촉촉한 느낌도 없고요 ~

만족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젖은 거 같은 느낌은 기저귀에서 새어나온게 맞나봐요 ㅠ

밀크프렌즈 구입하려고 상품소개 읽다가 알게 됐어요 ㅠㅠㅠㅠ

아직 한참 모자른 엄마에요 ㅠㅠ





금이엄마가 알아보고 금이아빠가 구매하여 금이엄마가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