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엄마/육아

실리콘 손목보호대

by 금이아빠s 2017. 9. 9.

시큰시큰 손목


안녕하세요.

금이엄마 입니다.


손목이 아프다고 했더니 금이아빠가 사다준 손목 보호대

실리콘으로 되어있고 신기하게 생겼어요 ~





처음 보고서는 "이거 어떻게 해요??"

했는데요


설명서 보고 서 해보니 쉽고 괜찮더라고요

저는 실리콘 손목보호대라고 해서 요즘 티비에서 홈쇼핑에서 파는 그런거 인줄 알았는데 

그냥 길다란 실리콘이 있어서 놀랐어요 ~


그런데!

한상자에 하나 라는 사실을 알고 놀랬어요

보통 한쌍이 세트아닌가요? 

가격도 비싸지만서도..


옷에 먼지 때어내는 끈끈이 처럼 생겼는데..

ㅎㅎ;;

반영구돌돌이 아시죠? 그런 느낌이더라고요 ~



손목에 착용한 모습이에요

실리콘이라서 팔목을 잡아주는 강도도 자신이 정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사용하다 보니 단점이 있어요

- 머리카락이 길어서 자꾸 달라붙어서 뽑혀요..ㅠㅠ

- 먼지가 많이 붙어요



손목 움직임도 편해요

금이아빠가 움직여 보라고 해서..ㅋㅋㅋㅋ

지금보니까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 금이아빠가 사다줘서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