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일상

[주말아침] 백설 맥앤치즈

by 금이아빠s 2017. 7. 3.

너무나 간단히 뚝딱! 완성!




주말 아침..

출출해서 간단히 먹을만한게 머가 있을까 보다보니

금이엄마가 저번에 'CJ제일제당 쿠킹클래스' 를 갔다와서 받아온 

'맥앤치즈' 가 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간단히 이걸 먹어보아야 겠어요+_+/




상자에는 간단한 조리 방법이 적혀있어요~

일단 열어보면 1 마카로니 + 2 치즈파우더



저희는 집에 있는 베이컨, 마늘을 추가해서 먹으려고해요

그냥 먹는 것 보다는 맛있을것 같아서요 ㅎㅎ


적당한 사이즈로 잘라서 마늘다진 것과 볶아 줘요~

먹을때 생각이 난건데요..


냉장고에 옥수수 콘도 같이 넣을것을..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아..

만들기 전에 냉장고를 열어 봅시다!






볶는 동안 옆에서는 마카로니​를 익혀야 해요

동시에 해야 빨리 먹으니깐요 ㅋㅋ

저는 배고픈 상태이니깐요~

7분정도를 익혀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꼭 익을 동안 마카로니를 빙글빙글 휘져어 주세요~


냄비에 붙어요..

타면.. 머리 아픈 상황에 맞닥드릴수 있습니다..

하아.. 상상하기 싫어..





물을 빼고

2 치즈파우더를 넣는 순간

마법을 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갑자기 걸죽해 지면서 진한 치즈향이 

와우! 환풍기 ON!




아까 볶아 두었던 베이컨,마늘을 올리면 끝!

완성!


상당히 간단히 만들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도 맛나더라고요!


이렇게 한끼 간단히 해결!

굿굿!



---


금이아빠의 총평

맛 : ★★★☆☆

가격 : ★★★★☆

조리시간 : ★★★★★


가격은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2.000얼마 하는군요

싸네요~

굿굿!

맛은 중간까지 먹을때까진 맛있어요~

후반으로 갈수록 느끼함을 느낄수 있어요 ㅎㅎ

느끼함을 달랠 먼가가 필요해요

조리시간은 10분 안짝!




※ 금이엄마가 'CJ제일제당 쿠킹클래스'에서 받아온 '맥앤치즈'를 가지고 간단히 적어본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