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일상

[홍콩맛집] 라퐁유엔 샌드위치 蘭芳園尖沙咀 LANG FONG YUEN

by 금이아빠s 2017. 5. 16.

라퐁유엔 샌드위치 蘭芳園尖沙咀 LANG FONG YUEN



침사추이에서만 움직일려고 해서 숙소 주변 맛집, 갈곳을 찾아보다가

간단히 먹을수도 있고 맛집이라해서 가본 곳 입니다.



위치는 'Chungking Mansion Shopping Arcade' 안에 있습니다.

혹시 몰라 지도도 추가!+_+/



쇼핑몰 입구는 내려가고 올라오는 에스컬레이터 밖에없어여;;
사실 입구가 입구 같지 않아서 처음에는 어리둥절;;

입구앞에 사람도 많아서 더더더..



내려가서 안쪽으로 쭈~~~~욱! 들어가야 나와요
중간에 없고 진짜 끝에 있습니다 ㅎㅎ




라퐁유엔 샌드위치 蘭芳園尖沙咀 LANG FONG YUEN

걸어가다보면 따란!

'라퐁유엔 샌드위치 蘭芳園尖沙咀 LANG FONG YUEN' 이렇게 보입니다.ㅎㅎ

일찍가서 그런가.. 사람이없네요..


저희는 여행가 있는중에 3번 정도 간거같아요..

금이엄마가 좋아해서 ㅎㅎㅎ


저도 맛있긴 해서 ㅋㅋㅋ



메뉴인가요?

큰 메뉴판 인가요?

사실.. 먼지 모르겠어요..;;

13번에 앉아서 먹었는데요


이미 앉아서 먹고 있는 손님 앞에 같이 합석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어색어색..

처음에는 진짜 어색했는데..

몇번가보니까 익숙해지더라고요..

^^;;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에 모습이에요

다들 합석해서 앉아있는지 핸드폰을 하는 분들이 많아요 ㅎㅎ




밍밍한 밀크티

'달지 않은 밀크티'에요

따뜻하고 달지않아서 기호에 맞게 설탕 넣어서 마시면 되서 좋아요

저는 많이 달지 않은게 좋아서..ㅎㅎ




달달한 밀크티

금이 엄마가 그렇게 좋아하던 '달달한 밀크티'

정말정말 달고 맛있어요 ㅋㅋㅋ


마시다 보면 단지 모르니깐요..

시원하게 들이키면됩니다..





'번' 이에요~

처음에는 머지+_+?

했는데 먹어보니 맛있어요 ㅋㅋ

특히 아랫부분 빵을 누가 먹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단맛을 좋아하신다면 아랫부분을 먹저 +_+/



이렇게 빵에 버터가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

만드는걸 보니 오븐에 번을 넣어서 굽더라고요

그래서 바삭바삭 하고 맛있어요





'단짠의 조합을 느낄수 있는 프렌치토스트'

금이 엄마가 단짠이라는 말을 하더라고요;

단짠?? 단짝??
-_-???


아직 30 초반인데..
어렵네요..




프렌치토스트는 정말 달고 맛있어요

+_+/

카야잼이 발라져있어서 진짜 맛있긴 하더라고요


녹색 종지는 꿀이에요

저리 잘라서 꿀찍어 먹으면 진짜 단짠을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러니 3번갔지요..;;



금이엄마 : '토스트때문에 홍콩이 생각날거 같아..';;




---


※ 제가 google map에 포인트로 찍어둔 맛집, 갈곳 입니다.

   참고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