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일상

[1Day] 홍콩 여행 / 출발,면세

by 금이아빠s 2017. 5. 15.
여행의 시작은..



HongKong Express에서 반년도 더전에 얼리버드로 비행기 티켓을샀었지요..

당연히 금이는 없었을때라 싼맛에 갔다오자생각에..
비행시간이 새벽...


서울 인천 to 홍콩2017년 5월 11일 04:25 > 07:05 2017년 5월 13일 21:50 > 02:25




안정기에 들어선 지금 임신 23주차 입니다


그래도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죠..


새벽 2시 여객터미널



공항에 장기추차를 하고 출국장으로 가는 시간은 새벽 2시 ㅎㅎ

크루주 기능으로 규정속도 지켜서왔는데도 1시간걸리더라고요

금이엄마랑 금이가있으니까 안전운전해야죠 ㅎㅎ



신난다 금이엄마


금이엄마는 피곤하지도 않은가 신나게 가고있습니다
홍콩은 처음이라고 해서 ㅎㅎ




얼른가자! 홍콩고고 금이아빠

저 또한 열심히 공항으로 가고 있네요 ㅋㅋㅋ

우산은 홍콩에서 한국으로 오는날 비가 올거라고 해서..

챙겨 갔습니다.




체크인을 하니까 임산부라고 맨 마지막자리 앞자리로 주시더라고요

의자를 뒤로 할수있고 편하게 가라고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ㅠㅠ 이쁘셨던 홍콩 익스프레스 여직원분 감사합니다





이 맛에 여행가지면세점 이용한 금이엄마



새벽에는 면세점을 이용 못할줄알았는데
인도장도 그렇고 새벽에도 하더라고요

모든 매장을 열어둔것은 아니고 몇명이서 모든 부스를 같이 관리해주는 방식 이랄까요 ㅎㅎ

그래서 금이엄마는 립을 샀더랬죠..

그래서 즐거워하며 다시 걸어갑니다

금이엄마 : "이 맛에 여행하지"(속으로)


자!!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주문한 금이 물건들입니다 ㅎㅎ
면세점이 싸긴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낌없이 질렀습니다


​포브 아델라 기저귀 가방 민트


'​포브 아델라 기저귀 가방 민트'


생각 이상으로 좋더라고요
수납이 진짜 장난 아니더라고요

여행갔다가 올때 이번에 산것 다~ 넣고 제 신방도 넣었는데 들어가더라고요;

여튼.. 사람들 후기가 많아서 비교후 산거라 좋습니다.

ㅎㅎ



마더케이 면봉, 손톱깍기 세트


'마더케이 면봉, 손톱깎이 세트​'

면봉이랑 손톱깎이 세트는 하나쯤은 필요할거 같아서 사두었습니다.




밥부베베 수유패드


'밤부베베 수유패드'​

이거는 금이 엄마가 말하길

일회용말고 빨아서 쓸수 있는것도 하나정도는 필요하다고

그러더라고요


모유수유를 할거라 필요할거 같아서 이것도 구매!




마더케이 젖병브러쉬 2종세트


'마더케이 젖병브러쉬 2종세트'​

젖병을 딱을 때 써야하니까 이것도 구매!


한국에 오는길에 마더케이에서 같은 브러쉬를 엄청싸게 팔긴하더라고요

하지만 면세점이 더 싸단 점! 

아주 칭찬해!!+_+/




밍크엘레팡 무형광 목욕가운


'밍크엘레팡 무형광 목욕가운'​

아기 용품이 아직 하나도 없어서 구매했어요

무형광이라고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비행기안이 추워서 금이엄마가 덮었는데 좋더라고요 ㅎㅎ

따뜻따뜻



'누비 가든프레쉬 과즙망'

과일을 통째로 먹기 전까지는 이걸로 과일을 먹여야지요


과일은 맛있으니깐요 ^^;;




'에스쁘아 브러쉬'

이건 금이엄마 브러쉬

화장을 거의 안하고 다니는데 가끔 화장할때 쓴다고 샀더라고요 ㅎㅎ




필그림 귀걸이


'필그림 귀걸이'


금이엄마 선물 ㅎㅎ

여행갈때 선물하나씩 몰래사서 주면 좋잖아요..

따뜻한 봄이 올려고 해서 꽃으로 선물했어요

좋아해 줘서 고맙네요 ㅎㅎ




홍콩 500달러


홍콩은 은행마다 지폐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신기하죠;;


같은 500 달러인데..

디자인이 달라요




이제 비행기 타러 고고!!


이제 비행기 타러 고고!!

가방이 몸에 비해 크죠..ㅎㅎ

제 눈에는 귀엽기만하네요 





금이엄마 여행간다


의자를 뒤로 팍!

이제 여행 시작이네요..

금이는 아직 괜찮은것 같아요

걱정은 되지만.. 괜찮니?




Airport Express Discount Ticket


'Airport Express Discount Ticket'

저희는 Kowloon Station(구룡역)으로 가서 숙소로 갈거라 

10% off라고 적혀있어서 구매 했는데..

모르겠어요 진짜 싼건지는.. ㅎㅎㅎ


현금으로 결제를 했더니 영수증같은걸 줘요~

그거를 나중에 지하철타는 곳에서 교환하면 티켓으로 바꿔주더라고요






'이렇게 여행 시작..'

하늘은 맑고 여행은 짧다..

ㅎㅎ


언제나 여행은 짧죠 ㅎㅎ

저는 그 느낌이 여행을 잘하고 온거라고 생각해요




HKexpress 비행기


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도착!

저가 항공의 묘미죠..

공항 중간에서 내려서 버스로 이동 합니다..

ㅋㅋㅋ


불편하기도 하지만 저가 항공만의 묘미? 라고 할까요??

언제 이런 경험을 하겠어요 ㅎㅎ





버스 타고 가자가자!!

이제 진짜 여행 시작!!!

+_+/






---


※ 제가 google map에 포인트로 찍어둔 맛집, 갈곳 입니다.

   참고하세요~+_+/


'금이아빠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맛집] 라퐁유엔 샌드위치 蘭芳園尖沙咀 LANG FONG YUEN  (0) 2017.05.16
[1Day] 홍콩 여행 / 공항에서 YMCA로 이동  (0) 2017.05.15
Hong Kong  (0) 2017.05.13
멘카야 라멘  (0) 2017.05.09
야끼소바  (0) 2017.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