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일상

[홍콩여행] K11 Mall MARKET PLACE 털기

by 금이아빠s 2017. 5. 20.

좀더 털껄 그랬나.. ㅠㅠ


​K11 Mall 지하 1층에 있는 'MARKET PLACE'을 털러갔습니다
이히히히히

다들 외국가시면 먹을거 사오시죠??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위치는 요기에요~

K11몰에는 다음에 소개해 드릴 'Xia Xiao Fei'도 지하 2층에 있어요~







b1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금이엄마와 금이아빠


​​​​​​​​​​​​​​​

B1로 내려가요~~

룰루랄라~

내려오는 길에 사진도 찍고요~ 흐흐






MARKET PLACE


바로앞에 이렇게 마트가 보이실거에요
맛있어 보이는 과일들이 반겨 주네요~
룰루랄라 아침마다 과일을 먹어야 하니 저희는 구매해야죠~





저희는 라즈베리를 샀어요
진짜 처음 먹어 보는건데요
산딸기 같겠지 생각했는데 머랄까 진짜 향신료를 뿌린듯한 껌에서나 나던 향이 나요 +_+/







차에요
금이엄마가 차를 좋아해서
차도 샀네요 ㅎㅎ
금이나오면 마신다고
디톡스 인가요? 그걸 사더라고요 ㅎㅎ



무설탕 캔디


이건 목이 간진간딜할때 먹으면좋은 무설탕 캔디입니다
한국에도 팔긴해요~
편의점에서 얼마전에 1+1 으로 팔던댕..



내사랑 수입맥주


내사랑 맥주님~
나의 피로함을 덜어줄 각종 맥주님들~~



대만젤리



대만에서 날라온 젤리입니다
역시 망고젤리는 대만 입니다 ㅋㅋㅋ
사와서 숙소에서 보니까 대만에서 비행기 타고왔다는 스티커도 그냥 붙이고 팔더군요..;;




이게 진짜 꿀


진짜 꿀!!!!
이건 진짜 고민 많이했어요..
사오고싶어서..
여행을 가는곳마다 꿀을 사오긴 했었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카야잼



카야잼!!
이건 집에서 토스트 해먹을때 넣은다구 샀습니다 ㅎㅎ
싱가폴 갔을때도 사왔었는데 다먹지도 못하구 버렸다는.. 퓨..ㅠㅠ


사실 홍콩은 자기나라 물건보다는 거의 수입해와서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신기신기


이렇게 저희는 조금 아끼며.. 마트를 털었답니다.. ㅎㅎ





---


※ 제가 google map에 포인트로 찍어둔 맛집, 갈곳 입니다.

   참고하세요~+_+/



'금이아빠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맛집] 길거리 군것질 거리 계란빵  (0) 2017.05.23
[홍콩여행] Tea WG 1837  (0) 2017.05.20
그린티초코설빙  (0) 2017.05.19
콜드브루 Starbucks  (0) 2017.05.17
[홍콩맛집] 이치란 Ichran Ramen  (0) 2017.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