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일상

[홍콩여행] Tea WG 1837

by 금이아빠s 2017. 5. 20.

여유를 즐겨요 Tea WG 1837



홍콩 섬에 있는 'IFC Mall'에는 이것저것 참 많죠

저희도 간김에 쇼핑도 하고 싶지만..
무리를 하면 안되서 많이는 돌아다니지 못했어요




ifc mall


그래도 구경은 해야죠??

홍콩섬가면 IFC Mall도 봐야죠 ㅎㅎ

소호거리도 갈려면 홍콩섬으로 와야해요





'Tea WG'위치는 IFC Mall 아래에 있어요~

1층에 있습니다

Mall로 들어가는 곳 말고요 다른 통로쪽? 이라고 말해야 할까요..

저희는 안내원에게 물어봤어요 ㅋㅋ





Tea WG 매장 모습


금이엄마가 너무나 좋아하는 Tea WG에 들렸습니다
저도 금이 엄마 덕분에 차를 마시다보니 좋더라고요


컴퓨터를 하다보면 쉴시간도 없는데 차마시면서 잠깐 쉴수도 있고 좋아요

향으로 마시는거죠 ㅎㅎ






Tea WG 티


매장 안에는 밥도 먹을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싱가폴 갔을때는 디저트랑 같이 차를 마시고 할수 있게 되어있었는 데요

여기는 식사를 하는 것 같았어요





Tea WG 알록달록 통



이쁜 통들이 주루루
저희도 노랑색 작은 통에 담아 왔습니다
ㅎㅎ






차를 기다리고 있는 금이엄마


차 가격 보다 통 가격이 더 비싸다는..;;;;

금이엄마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찌나 좋아하는 모습이 보기 좋던지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좋아요 금이엄마


따란 ㅎㅎ
인증 한장~

Tea WG가 원래 홍콩꺼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매장이 작더라고요..
음음..;;

한국은 워낙에 비싸서..
사와야죠 ㅎㅎ





---


※ 제가 google map에 포인트로 찍어둔 맛집, 갈곳 입니다.

   참고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