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일상

[홍콩맛집] 딤섬바 Dim Sum Bar 點一龍

by 금이아빠s 2017. 5. 23.

미슐랭님 여긴 안 가보셨나요??


'하버시티'를 구경하다 보면 배가 고프겠죠?

하버시티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거든요!!


걸어도걸어도 참멀어여..

쇼핑을 좋아하신다면 금방 끝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이는것 처럼 위치는 하버시티의 끝!에 있습니다.







끝쪽으로 가다보면  'ZARA HOME'이 있습니다.
그쪽 아래 로 내려가면 있습니다. ㅎㅎ



쇼핑몰 밖으로 나가야 문이 있습니다.
같은 쇼핑몰에 있는 식당이지만 문은 쇼핑몰 안에 없다는거!

참.. 이상해요..





따란!

여기가 바로 '딤섬바'!


저는 해외에 나갔을 때 맛집을 인터넷으로도 찾지만 주로  'Foursquare'로 찾아 봅니다.

생각보다 맛집이 잘 나와 있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메뉴를 고르고 있는 금이엄마

열심히 고르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홍콩에서 거의 비슷한것들만 먹은것 같아요..

그래도 딤섬은 맛있으니깐요~ 

용서할수 있어요 ㅎㅎ


딤섬바 메뉴 환인해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문을 하다가 천장을 보니 이쁜 등이 보이더라고요

아..

빨간 등인데..

왜 나는 화로통이 달궈진것 처럼 느껴지지..

배가고파서그런가;;;



가장 먼저 나온건 커피와 물 입니다.

커피는 믹스커피처럼 달고요..;;

물은 설탕을 넣은것 처럼 달아요..;;;


왜 이러지..

맥주를 시켰어야 하는건데..ㅠㅠ





'Shrimp Wontons Noodles in Soup'

완탕면인데..

딤썸이 빠져있네요?

국물은 좀 짜긴 합니다.


하지만! 하지만!!!!!!!







마치 날개가 달린 볼 같이 생겼어요

ㅎㅎ


힘이 빠진듯 축처진 날개..

너를 먹으니 참.. 머랄까..

육즙이 폭발 하는구나..ㅠㅠ



너무너무 맛나구나..ㅠㅠ





'Stramed Shrimp Dumplings with Cabbage and Dried Scallop'

'Steamed Xiao Long Bao  with Black Crab Roe'


3개밖에 안나온 샤오롱바오..

홍콩에서 먹어왔던 아이들 중에 가장 환상적이였습니다.


육즙 폭발!!!!!

너무나 맛있어서 한판 더 먹고싶었으나..


금이엄마의 만류에..ㅠㅠ



그 위에 딤섬은 아래 딤섬과 비슷하긴 하지만 입이 꽉차는 느낌은 같기 때문에 패스!





'Steamed Shrimp and Pork Dumplings with Wolfberries'

새우가 몇개가 들어있었는지 입으로 세어보았는데..

까먹었네요..

3,4 개 였던것 같은데..

정말이지 입에 꽉!!!!!! 찬 느낌이였어요

새우만이 아니고 고기맛도 같이 쫘악!!!



너무너무 꽉차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변태같나요?;;;

맛있는걸 어찌할까요;;;




이곳은 사실 다음날에도 또 올려고 했던 곳입니다ㅎㅎ

진짜 맛있거든요..

그런데 가격도 비싸지 않았던것 같았어요 ㅎㅎ


추천 100개 드리겠습니다.!








---


※ 제가 google map에 포인트로 찍어둔 맛집, 갈곳 입니다.

   참고하세요~+_+/



'금이아빠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아침] 맥도날드 McDonald`s  (0) 2017.05.29
DETOXI  (0) 2017.05.24
[홍콩맛집] 길거리 군것질 거리 계란빵  (0) 2017.05.23
[홍콩여행] Tea WG 1837  (0) 2017.05.20
[홍콩여행] K11 Mall MARKET PLACE 털기  (0) 2017.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