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후기] 무루 소프트 가제 목욕타올

by 금이아빠s 2017. 9. 29.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무루 신생아 목욕타올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갑자기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금이엄마 : "오빠 금이꺼 목욕타올 샀어요?"

   "타올 왔는데?"

: "응?....(내가 언제샀나?.. 필요해서 보긴했는데.. 언제 또 산건가?... 기억이안난다..)"

 (・益・。)








확인해보니 운이 좋게 '베페 베이비페어'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더라고요.

악!!!p(´∇`)q 


집에 가보니 이미 금이엄마가 빨아두었네요 ㅎㅎ


정말 귀엽더라고요

오리도 귀엽고, 별자리도 귀엽고 파란 코끼보이시나요??

정말 부드러워요 o(*'▽'*)/

사이즈도 90x90이여서 크고 좋아요~



저희는 금이 목욕시키고 닦아줄때 예전에 면세점에서 겟한 '밍크엘레팡 무형광 목욕가운'이나

다른 어른들이 사용하는 목욕타올로 닦아 주고 있었는데요


가제 타올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 ͜ʖ ͡°) ㅎㅎ




100%면이고 무형광 재질이라고 하더라고요

아기에게는 무형광! 체크해야죠


목욕시키고 사용 해보고 또 적겠습니다!

(`・ω・´)ノ




[제공받은 제품]


'먼지 안나는 소프트 병아리 사각 목욕타올 천기저귀'





※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진행한 무루 이벤트에 당첨되서 적은 후기 입니다.

   사용전이라 일단 만져보고 솔직하게 적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