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용품, 정보, 이벤트

[ev] ♥뉴나 믹스 유모차★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뉴나 믹스' 체험단 모집!

by 금이아빠s 2017. 9. 14.

안전, 안전, 활용도 Up!

뉴나 믹스 유모차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얼마전에 베페에가서 조카(지유)가 타고있는 유모차를 운전해 본적이 있는데요

가벼운 유모차라지만 그래도 방향 전환이 너무 어렵더라고요

그리고 바닥면이 고르지 못한곳을 지나갈때는 덜컹덜컹해서 아이가 깰까봐서 걱정이 되더라고요


신생아는 뇌가 흔들리면 안된다고 조심히 하라고들 하잖아요??

차에 넣는것도 중요하지만 아이를 태우고 이동할때 얼마나 흔들림을 덜 주는지도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엄마들은 짐을 많이 들고 다니기때문에

유모차 아래, 손잡이에 가방(짐)을 걸어두어도 쓰러지지 않는것도 중요할것 같아요


조카의 유모차를 몰면서 느낀점들이 있는데요


'뉴나 믹스 유모차'였다면 모든게 만족할것 같네요

괜히 비싼게 아니겠죠??


xxxL 초대형 바구니, 5점식 안전벨트, 4단계 어깨 벨트, 

네바퀴 서스펜션 충격 흡수해주는 에어리스 타이어까지 장착되어있다네요

정말 편의성과 안전 모든걸 신경써서 만든 것 같네요







'믹스 유모차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


아직 너무나 작은 저희 아들 금이(이한)..

주말로 예약을 잡고는 있지만

평일에 병원을 가야 할때 마다 금이 엄마가 안고 가야 하는데요

안고 걸어가다 넘어지기라도 하면 정말 생각만해도 무섭네요..


금이(이한)에게도 사서 태워주고 싶네요.

이벤트를 신청하는 모든 분들이 그렇겠지만 아이에게 안전한 유모차를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은 다 같을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그래서 이벤트를 신청해 봅니다.






이전


2017/06/14 -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용품, 정보] - 뉴나리프 바운서 NUNA leaf







[이벤트 페이지]


⊙체험단모집

♥뉴나 믹스 유모차★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뉴나 믹스' 체험단 모집!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입니다.



9월은 뉴나에게 바쁘지만 아주 뜻 깊은 달인 것 같습니다~

뉴나 믹스 런칭 소식에

많은 분들이 코엑스 베페 때 뉴나 부스를 방문해주셨어요~

이번 가을은 뉴나에게 쓸쓸한 가을이 아닌 행복한 가을입니다! ♥






여러분은 '가을'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뉴나 블로그지기는 가을하면 알찬 밤송이가 생각나네요~ㅎㅎ



이번 가을 뉴나 코리아에서는 조금 더 알찬 가을을 보내고자

품격있는 뉴나의 새로운 디럭스 유모차 런칭 기념 믹스 유모차 체험단모집합니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품격의 차이로 가치를 더하다."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믹스(mixx)' 체험단 모집



평소 뉴나의 제품 또는 디럭스 유모차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

제품에 대해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소개하실 수 있는 분들!



뉴나 믹스 유모차의 체험단 모집에 참여해주세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에어리스 타이어로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안정적이고,

양방향 폴딩 시스템으로 편리함까지 갖춘 뉴나의 믹스‘! 

더불어 성능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테일의 디자인까지!













품격 있는 뉴나의 믹스와 함께 할 육아맘을 찾습니다!


뉴나의 새로운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믹스 체험단 모집 많이 참여해주세요~



아 참!

체험단 응모 댓글 달아주실 때는 개인정보가 있기 때문에

비공개 댓글로 참여해주세요! 꼭이요~!!








※ 뉴나 믹스 유모차 이벤트 응모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