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용품, 정보, 이벤트

[ev] 스위스 기능성 고밀도 극세사 프리미엄 브랜드 '랜드스케이프 알레린' 이벤트!

by 금이아빠s 2017. 10. 13.

쌀쌀한 날씨 겨울이 찾아왔어요

따뜻하게!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보일러를 가동!


에어컨을 사용한게 일주일전인것 같은데..

이제는 보일러라니요..ㅠㅠ


전기세만 할인해 주지말고 가스비도 할인해달라!

ㅎㅎㅎ;



보일러도 보일러지만 아이가 덮고 자거나, 밖에 나갈때 감싸줘야하는 블랭킷이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찾다보니 괜찮은 브랜드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하고 있고요

ㅎㅎ





스위스 브랜드

"랜드스케이프 알레린"


스위스 가보셨나요??

저는 가보았는데요

정말 공기좋고 엄청춥습니다.ㅎㅎ;;


그 추위를 이겨내려고 만들었나봅니다.

집 먼지 진드기 및 각종 유해물질 차단도 되는 고밀도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블랭킷도 괜찮아보이고 저는 체험해보고 싶어지네요

매장이 어디있더라..ㅎㅎ;;







[이벤트 페이지]







※ 체험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