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ev] 베페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 '베페몰 전용상품' 이벤트

by 금이아빠s 2017. 9. 12.

아이에게 이쁜 공간을 선물해 주고싶네요

'베페 아이조아 모던베어'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 가서 보니

너무나도 이쁜 아기 침대? 들이 많더라고요

정말 너무나 사고 싶었어요,,ㅠㅠ


으악!

남자아이가 자기만의 공간에서 걸어나오는데요

그 모습을 보니 너무나 사주고 싶더군요 ㅎㅎㅎ;


아직 금이(이한)가 들어가서 왔다갔다할려면 한참남았겠지만요..


그래서!

이런 것도 괜찮을것 같더라고요

신생아때도 사용할수 있을것 같고

나중에 가드로도 사용이되고 좋을것 같아서 올려 봅니다 ㅎㅎ

가지고 싶네요..





[이벤트 페이지]







befe?

※ 베페 32회 서포터즈로 선정되어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