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ev] 캐나다에서 온 360도 칫솔 '비러브드' 이벤트!

by 금이아빠s 2017. 9. 12.

360도!

신기하게 생겼어요!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신기하게 생긴 칫솔이 있어서 소개도 해줄겸 이벤트도 하고있어서 올려보아요

ㅎㅎ




저희가 일반적으로 쓰는 칫솔과는 완전히 모양이 다르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부엉이도 있고요~


치카치카는 몇살부터 하는걸까요??

신생아도 하나요??^^;;

이 칫솔은 3세 이상부터 사용하라고 나와있네요


금이(이한)는 아직 한~참 밥 더 먹고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ㅎ;;

이번에 베페에서 사온 치약도 있는데요

그거랑도 같이 쓰게 해보고 싶네요 ㅎㅎ







[이벤트 페이지]







befe?

※ 베페 32회 서포터즈로 선정되어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