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 정보, 이벤트/32회 베페 서포터즈

[ev] 32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드리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 (선착순 증정)

by 금이아빠s 2017. 8. 10.

일찍가서 받고싶다!


안녕하세요

금이아빠 입니다.


이번주 주말에 또 병원에 가는날이 다가오네요

벌써 36주차가 넘었네요

시간이 금방금방가네요






저희 친누나와 같이 가기로 했던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착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누나가 일찍가자고는 안하는데요


왜 제가 일찍가서 '코블록 큐리어스'를 받고 싶을까요..

하아..


금이 엄마 한테 말했더니 

장난감을 신기해 하면서도 웃고 넘겼는데요



장난감을 씻어서 사용할수 있다는건 좋은것 같아서요 ㅎㅎ;

제 욕심이 큰가보네요 ㅋㅋㅋ



7,8(목, 금)   '코블록 큐리어스'

8,10(금, 일)  '리틀포레이스 에릭칼 아기베개'


이렇게 주더라고요

가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런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적어보아요!












befe?

※ 베페 32회 서포터즈로 선정되어서도 있지만  `코블록 큐리어스`를 써보고 싶었는데 이벤트를 해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