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후기] 서베키 핑크빛 행복교실 : 태교콘서트

by 금이아빠s 2017. 5. 7.

서비키 핑크빛 행복교실 : 태교콘서트


중간에 시간이 남아서 아침에 싸온 과일, 샌드위치, 커피를 잠깐 먹었어요 ㅎㅎ


이렇게 사진을 찍자 마자 황사가..
아이고야;;;

정말 너무너무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건물로 들어가서 먹었다는..;;


태교콘서트 시작 전 이에요

저희는 중간쯤에 앉았어요 ㅎㅎ


입장할때 당첨된걸 확인하고 나중에 추첨을 해서 상품을 주기위해 숫자 종이를 주더라고요


저희는 28, 29번 ㅎㅎ
당첨 되길.. 

정말정말 기대 했는데.. 거의다 100번대 분들이 되더라고요..
ㅠㅠ


앞 번호는 거의 안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콘서트로 재즈 공연을 하더라고요
어찌나 음악이 좋던지

저는 예전에 홍대에 재즈바에가서 음악듣는걸 좋아했던 터라 너무 좋더라고요~

금이엄마는 옆에서 2곡정도 듣다가 졸더라고요 ㅎㅎ
금이가 음악을 듣고 잠이 왔나 바요 ㅎㅎ




큰 악기를 들고 있는 분이 유명 하시다고 하더라고요
신혼 여행으로 유럽을 가서 길거리 음악하시는 분들이랑 같이 연주도 하고 티비에도 나오고 했던 분이라고..



음성 녹음으로 녹음한것 인데요

좋더라고요 ㅎㅎ


처음에는 남자분들만 나와서 연주를 하셨는데요

나중에 보컬 여자분이 나와서 노래도 부르시는데 좋더라고요



재즈 공연이 끝나고 이제는 육아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책도 많이 쓰시고 TV에도 많이 나와서 육아교육에 대해서 알려주시는 임영주 박사님


정말 재미있게 알려주시더라고요






강의중 가장중요한 부분은 부모간의 화목, 사랑이 가장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부부끼리 티격태격 하면 신생아라고 하더라도 보고 듣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하더라고요

부부끼리 사랑이 넘치면 아이는 보고 배운다.

이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의 반응에 과장되게 답해주라고 하더라고요

"아~이구! 잘했어요~"


이런? 작은 행동에도 크게 반응하라고 하더군요

전..잘할수 있을까요? ㅠㅠ


노력해보아야 겠습니다..ㅎㅎ



운좋게 서베키 태교콘서트에 당첨되고

좋은 강의도 듣고 좋았던 하루였 습니다.


다음 서베키때도 가 보아야 될것 같아요!!+_+/




 후기는 짧지만 직접 듣고, 보고 할수있게 해주신 서베키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단말 다시한번 드립니다.

   서베키 이벤트 참가후 당첨이 되어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금이아빠 >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펙스 에그 온습도계  (0) 2017.05.15
RYAN Carrie / 유모차  (0) 2017.05.15
[후기] 서베키에 가다!  (1) 2017.05.07
임산부 복대 - 맘스데이 산전복대  (0) 2017.05.01
[후기] 서베키 무료초청장 받았어요~  (0) 2017.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