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아빠/육아

RYAN Carrie / 유모차

by 금이아빠s 2017. 5. 15.

RYAN Carrie / 가벼운 유모차



아기 보험을 가입하고서
이제서야 받은 사은품 이에요

카시트를 거의 대부분 받으신다고 하던데
저는 사고싶은 카시트가 있어서

유모차로 받았습니다
ㅎㅎ

아빠들은 공감?!




보험 가입 사은품 RYAN Carrie 유모차


집앞에 이리큰 박스로 배송이 되었더라고요
궁금궁금!!

금이엄마 : "사진찍었으니까 얼른 열러봐요"



RYAN Carrie 유모차 만지는 금이아빠


저는 머하고 있는 모습이였을 까요?;
유모차를 펴기 전 입니다



RYAN Carrie 유모차 앞모습

'RYAN Carrie 유모차 앞모습'



펴고나서 앞모습 ㅎㅎ
상당히 가벼워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거든요
금이가 좀더 컸을때

간단히 차에 가지고 다닐수있을것 같더라고요
가벼우니까 들고다니기도 편하고요



RYAN Carrie 유모차 옆모습

'RYAN Carrie 유모차 접힌 옆모습'


옆모습 입니다

디자인도 나쁘지않아요




RYAN Carrie 유모차 손잡이

'RYAN Carrie 유모차 손잡이'



손잡이에는 저렇게 버튼이 있어요
녹색 쪽으로 버튼을 밀고
아랫부분을 누른 상태에서 유모차를 필수 있더라고요




RYAN Carrie 유모차 옆모습

'RYAN Carrie 유모차 옆모습'


이렇게 짜란!
금방펴지고 접히고 괜찬았어요



RYAN Carrie 유모차 가리게 핀 옆모습



요건 햇빛가리개를 핀상태에요

이쁘네요

ㅎㅎ

햇빛가리개를 캐노피 라고 한다죠?..

금이엄마가 알려줬습니다.. ㅋㅋ



RYAN Carrie 유모차 의자 뒷면


이 부분은 의자 뒷쪽인데요
끈을 조절해서 의자의 기울기를 조정할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RYAN Carrie 유모차 뒷모습'


유모차 아래부분에 수납할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워낙에 휴대하기 편하게 만들어진거라 그런지

너무 무거운건 올려두면 안될것 같더라고요

끈으로 되어있고 해서 간단한것들만 올려 두는걸로 해요~ ㅎㅎ


​'RYAN Carrie 유모차 브레이크'



뒷바퀴에 보면 브레이크 입니다
저부분을 아래로 내리면 정지!

발로 밟아서 하는거라 편하긴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안전바 부분인데요
머랄까요..
부착하기가 힘들어요;;;




한쪽은 겨우 빼긴했는데..
다른쪽은 안빠지더라고요;;;

양쪽에 버튼이 있고 눌러서 뽑으면 빠지는것 같은데
안되더라고요 ㅎㅎ;;
힘이 부족했던 것일까..

부서질까바 못해밨어요 ㅋㅋㅋㅋ




더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에서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서

링크 추가!





※ 이상 보험 가입으로 받은 사은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