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엄마/일상

캐논 셀피 CP1300 생일선물 !

by 금이아빠s 2018. 3. 19.

캐논 셀피 CP1300 내 것이 되다 !



안녕하세요 금이엄마에요 ~

블로그 정말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ㅠ

육아하다보니....  컴퓨터는 물론이고 티비도 볼 시간이 없네요 ㅠㅠㅠ

금이가 6개월이 지난 요즘에서야 조금씩 짬이 나네요 ~


아기 키우며 블로그 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



제 생일은 11월이에요 ㅎㅎ

5개월이 지난 지금에서야 저의 생일 선물을 올려보아요 ~

금이아빠가 생일 선물로 바로 셀피를 선물해 주었어요 !


원래는 CP1200을 중고로 살까 고민했었는데 마침 ! 

CP1300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냥 더 좋은거 샀어요 ㅎㅎ

CP1300은 JAJU와 콜라보해서 나와 구성품이 다양해요 ~


아래처럼 커다란 박스가 와요 ~ 옆에는 셀피만 찍어본거에요 ~

 


커다란 상자에서 꺼낸 구성품들이에요 ~ 

셀피와 앨범, 보관서랍?과 액자, 필름이 들어있어요 ~       꺼내서 바로 출력해봤어요 ㅎㅎ

 



출력을 한번하면 4번 프린트하더라고요 ~

빨강,노랑,파랑,흰색 순서대로 왔다갔다하는데 신기해요 ㅎㅎ

뽑으면 사진보다는 약간 푸른빛이 돌며 살짝 어둡게 나와요 ~

아이폰은 사진 그냥 프린터로 셀피 잡으면 그냥 뽑혀 좋아요 ~

한장에 사진 여러개 뽑는 기능은 꼭 8장을 채우지 않으면 안뽑혀서 좀 별로에요 ...

한장에 사진 3장만 넣고 싶어서 그렇게 했는데 사진이 계속 안나와서 보니 8장을 안채워 안되는 거였어요ㅠ

그래서 사진어플 같은거로 만들어 뽑았는데 비율 맞추기가 어렵더라고요 ㅠ

그래서 한 5장정도 버린... ㅠㅠ

그래도 이제 대강 감이 잡혀 잘 뽑을 수 있겠죠 !


언제든 마음대로 사진 뽑을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

이런 마음때문에 사실 잘 안 뽑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


셀피로 사진 뽑아서 아기방문에 사진붙여줬어요 

너무 예쁘죠 ㅎㅎ  니트레터링도 제가 한거에요 ~

   


아 ! 셀피로 아기 여권 사진도 찍고 여권도 만들었어요 ~

아기보느라 짬이 없다 했는데 지금 보니 니트레터링도 하고 아기 기저귀도 만들고

할 건 다 하긴 했네요 ㅎㅎㅎㅎ





※ 금이아빠가 직접 구입 후 금이엄마가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