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엄마/일상

간편식사 아임닭으로 !

by 금이아빠s 2018. 4. 4.

점심식사 해결 !


안녕하세요 금이엄마입니다 ~


저는 아기를 보면서 집안일은 정말 하나도 못해요 ㅠㅠ

그래서 아침도 금이아빠가 차려주고

저녁은 간단하게 먹거나 금이아빠가 차려주거나 배달음식을 먹거나.... 

이렇게 쓰고 보니 아내로서 꽝인듯 ㅠㅠㅠㅠㅠ


그래도 빨래는 해요... 아기빨래만.................................

미안해요 금이아빠 ㅠㅠ 항상 고마워하고 있어요 ~


그럼 본격적으로 !

금이아빠가 없는 점심은 씨리얼이나 씨리얼바나 과자를 먹거나 해요 ㅎㅎ


금이아빠가 점심에도 제가 잘 챙겨먹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배달도시락 같은 걸 알아보자고 해서 여기저기 찾아본 결과 !                                                                                                          

전 아임닭으로 결정했어요 ~

배달도시락을 찾아보니 어마어마하게 비싸더라고요 ~

그냥 나가서 맛난거 사먹고 말지...

그래서 편의점 도시락도 생각해봤는데 금이아빠가 내켜하지 않더라고요 ~



아임닭에서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

그 중에서 저는 볶음밥종류를 선택했는데

아임웰 영양듬뿍 굿밸런스 라이트밀 라이스라고 하네요 ~

제품들이 다 다이어트식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박스가 두개나 와서 봤더니 금이아빠가 샐러드도 시켜줬어요 ㅎㅎ

샐러드는 감자, 단호박, 콘 요렇게 3개씩 주문해줬네요 ~

볶음밥은 6종 혼합 24팩이래요 ~

    

                                       

 

요건 설명서인데 밥에 안들어있고 샐러드박스에 들어있더라고요 ~



 

샐러드와 밥이에요 ~

앞으로 저의 점심을 책임져줄 아이들 ㅎㅎ




 


먼저 샐러드를 먹어보았어요 ~

전 감자를 좋아하니 감자샐러드 먼저 ! 

사실 설명서가 샐러드박스에 들어있어 냉동보관하라고 하는것만 보고

냉동실에 넣었는데 먹으려고 보니

샐러드는 냉장보관에, 얼은거 녹인다고 전자레인지도 모르고 돌리다 얼른 꺼냈네요.......


앞으로 설명서는 맞게 잘 넣어주시길...

맛은 편의점에서 파는 샐러드맛과 같았어요 ㅎㅎ

저희는 많이 싱겁게 먹어서 그런지 짰지만 양이 적으니 괜찮았어요 




  


오늘은 금이아빠가 야근을 해서 저녁으로 먹어봤어요 ㅎㅎ

포장을 뜯으면 바로 얼어버린 밥이 들어있어요 ~

전 물 살짝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리라기에 돌렸는데 다 안녹아 1분 더 돌렸어요 ~

비닐도 안씌워서 그런가.. 


전자레인지가 싫다 ! 하시면 프라이팬에 녹이면서 다시 볶아 드셔도 되요 ~


매콤닭가슴살은 정말 매콤했어요 ~

사실 모유수유 중이라 매운걸 전혀 안먹다보니 진짜 매운걸 못먹게 되어버렸.... 

저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왠지 매운 향? 정도 일거 같아요            

            

샐러드는 간이 셌는데 볶음밥은 간이 세지 않았어요 ~

매운 맛에 가려졌나? ㅎㅎ


한끼 간편식사로는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

다 먹고 나면 다른 시리즈도 먹어보겠어요 !




금이아빠와 금이엄마가 직접 알아보고 구입하여 금이엄마가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