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엄마/일상

미싱스토리 오로라와 스위티 오버록

by 금이아빠s 2018. 6. 3.

미싱이 내곁에...


안녕하세요 금이엄마에요 ~

저에게 갑작스레 미싱이 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금이 기저귀커버를 만들며 미싱이 있으면 참 편하겠다 생각하다가

어머님 미싱 빌려쓰며 미싱 욕심이 커질대로 커져 신랑님이 결국 사줬어요 ㅎㅎㅎ


완전 초보에겐 너무나 과분한 오로라와 거기다 오버록 스위티까지 세트로 !
넘나 감사한 신랑님 




우선 오로라는 정말 조용하더라고요 ~
아가 재우고 미싱하는데 최고 !
거기다 사절기능 넘나 좋은 것 ㅎㅎ

진동도 소음도 거의 없고 확장테이블도 굳굳

힘도 좋아요 ~ 도톰한 린넨으로 한복 끈 만들고 저고리에 박을 때도 전혀 ! 문제 없었답니다 ^ ^






앞 뒷 모습 너무 예뻐요 ㅎㅎ
무상A/S기간도 2년 ! 무지 길죠?
그리고 A/S기간동안 대체미싱도 빌려준대요 ~

미싱에 터치패널도 좋고요 ~
그리고 저는 매듭지어주는 기능도 너무 좋더라고요 ~

뒤돌아박기 4번정도 하면 저는 너무 두꺼워지고 일자로 잘 박히지도 않고
괜시리 불안해서 실도 바짝 못자르겠고 ㅠㅠ

오로라는 매듭도 지어주니 기다란 실도 안남고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



다음은 스위티 !

스위티는 오로라에 비해서는 소음과 진동이 있었지만
제 생각보다는 적었어요 ~
마찬가지로 아가 재우고 돌려도 아가는 쿨쿨 잘 잤어요 ㅎㅎ
비록 다른 방이긴 했지만 ...
같은 방에서 하시는 분은 없겠죠? ㅎㅎㅎ

생각보다 더 귀엽고 예뻐요 ~




전 오버록은 처음 다뤄보기도 하고 
오버록은 살 생각조차 못했기에....
너무 무섭고 겁이났어요 ㅠ
고장날까 잘 못쓰면 어쩌나....

그런데 왠걸?!






요렇게 예쁘게 오버록이 잘 되더라고요 ㅎㅎ
실은 매듭지어 연결해서 사용했고요 ^ ^

저한테 재능이있나 생각했답니다 하하하하하

요렇게 해서 완성한 저희 아가 한복이에요 ~
금이 돌 때 예쁘게 입힐 예정이에요 히히




















금이아빠가 사주고 금이엄마가 사용한 미싱후기에요 


'금이엄마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편식사 아임닭으로 !  (0) 2018.04.04
추억의 콜라찜닭 !  (0) 2018.03.21
캐논 셀피 CP1300 생일선물 !  (0) 2018.03.19
복숭아 청 만들기  (0) 2017.08.24
[모녀여행] 사이판 여행 2017.05.21 ~ 24  (0) 201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