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이엄마/일상

추억의 콜라찜닭 !

by 금이아빠s 2018. 3. 21.

금이아빠와의 추억



안녕하세요 금이엄마에요 ~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을 해봤어요 ㅎㅎ

아기 키우느라 정신없어 항상 금이아빠가 아침저녁을 차려줬는데....

금이아빠가 쉬는 동안에도 차려주지 못해 미안해서 

우리의 추억의 요리를 해봤어요 ~


금이아빠와 연애하던 시절... 

참 옛날같이 느껴지는데 ....

금이아빠가 저에게 처음 해줬던 요리에요 ~




사진이 많이 빈약해 보이죠? ㅎㅎ

사실 맛나게 마구마구 먹다가 생각나서 찍은거라 ;;


당면을 넣어야하는데 당면이 없어 파스타 펜네를 넣었어요 ㅎㅎㅎㅎ

생각보다 맛났다는 건 안비밀 ~



콜라찜닭은

손질된 닭에 감자, 당근, 양파를 함께 넣고 

콜라를 넣고 바글바글 졸이며 익혀줘요 ~

콜라가 반쯤 졸여지면 당면 투하 !

끝이에요 ~

전 콜라와 간장을 넣었어요 .....


콜라찜닭에는 간장을 안 넣어도 된대요 ㅠㅠ

전 모르고 넣어서 너무 짰지만 먹다보니 익숙해져 맛나게 먹었어요 ~

다음에는 넣지 않고 먹으리